'뚝딱이의 역습' 포미닛 전지윤, '뚝딱이'로 등장 "춤 출 기회 없었다"

본문 바로가기

포미닛 4minute

포미닛 4minute

'뚝딱이의 역습' 포미닛 전지윤, '뚝딱이'로 등장 "춤 출 기회 없었다"

Page info

Writer Mr. Alford Date22-06-14 00:00 Hit18 Comment0

Body

'뚝딱이의 역습'에서 '뚝딱이'들이 멘토를 정했다.

14일 방송된 Mnet '뚝딱이의 역습'에서는 몸치를 탈출하고 싶은 '뚝딱이'들의 도전이 전파를 탔다.

이날 길거리 오디션을 통해 합격한 40인이 한 자리에 모였다. 40인은 거꾸로 멘토를 선택하며, 지목을 하는 시간을 갖게 됐다. 그런데 걸그룹 포미닛 출신의 전지윤이 오디션 합격자로 등장했다.

이에 리정은 "전지윤님 같은 경우는 내가 보면서 자랐다. 모든 앨범이 성적이 좋았던 것 같다. 나도 다 따라췄다"며 신기해했다. 전지윤은 참여 계기로 "내가 느린 곡만 냈다. 춤 출 기회가 없었다"며 "뭔가 크루원과 같이 춤을 추는 것이 예전에 했던 것이니까 다시 한 번 작업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를 보고 모니카는 "참가자로 있다는 것이 용기 있다고 생각했다. 정말 춤이 좋아서 온 것 같았다"고 했다. 리정은 "춤을 못 추는 사람이 아니라 춤을 출 용기가 없었던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다"고 그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5,2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kpopwiz.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