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A lie'(거짓말이야) Q&A Showcase (비원에이포,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통통영상]

본문 바로가기

비원에이포 B1A4

비원에이포 B1A4

B1A4 'A lie'(거짓말이야) Q&A Showcase (비원에이포, 진영…

Page info

Writer TongTongTv 통통컬처 Date16-11-27 00:00 Hit42 Comment0

Body

※ 일체 편집되지 않은 원본 영상이므로 화면 및 소리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연합뉴스 통통영상 http://www.yonhapnews.co.kr/tongtongtv/

그룹 B1A4가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정규 3집 앨범 '굿타이밍(Good Timing)' 쇼케이스를 열었다.
2년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이번 정규앨범은 데뷔 초부터 작사, 작곡을 포함한 앨범 프로듀싱 작업에 적극 참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모두 자작곡으로 이뤄져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는 진영의 자작곡으로 하우스리듬과 락킹한 사운드가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트랙 위에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외에도 B1A4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인 '눈이오면', 레게 힙합곡인 신우의 자작곡인 '악몽' 등을 포함한 변화무쌍하고 다채로운 장르의 노래가 13곡이 수록됐다.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2,9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kpopwiz.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