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직캠] 다이아(DIA) 정채연(JUNG CHAE YEON), 볼수록 감탄사만 나오는 비주얼 센터 '우와(WOOWA)'

본문 바로가기

다이아 DIA

다이아 DIA

[TD직캠] 다이아(DIA) 정채연(JUNG CHAE YEON), 볼수록 감탄사만 나오는 비주얼 센터 '우와(…

Page info

Writer 티브이데일리 Date19-04-03 00:00 Hit63 Comment0

Body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 이앤엠(THE E\u0026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 '아임 셀럽' 다이아 편이 3일 저녁 서울 강남구 논현동 셀럽티비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이날 '아임 셀럽'에는 다이아(유니스 주은 기희현 예빈 정채연 은채 솜이)가 참석했다.

해당 방송은 셀럽티비 자체 플랫폼, V라이브 셀럽티비 채널, 유튜브 셀럽티비 채널, 페이스북 셀럽티비 페이지,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은 동일한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이벤트 선물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참여한 시청자에게만 제공된다. 셀럽티비 공식 페이스북,트위터에서 동시에 아임셀럽 참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셀럽티비 '아임셀럽'은 팬과 시청자들이 셀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물하는 아이템 '럽'(Luv)의 수익금 일부를 셀럽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색다른 '퍼네이션' 방송 프로그램이다. 수익의 일부는다이아의 이름으로 서울시립청소녀건강센터 '나는 봄'에 기부된다.

[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 news@tvdaily.co.kr]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11,7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kpopwiz.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