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슈퍼주니어' 숙소 공개…4성급 호텔 버금은혁, '슈퍼주니어' 숙소 공개…"4성급 호텔 버금"

본문 바로가기

슈퍼주니어 Super Junior

슈퍼주니어 Super Junior

은혁, '슈퍼주니어' 숙소 공개…4성급 호텔 버금은혁, '슈퍼주니어' 숙소 공개…"4성급 호텔 버금&…

Page info

Writer KR 뉴스 최신 Date21-09-11 00:00 Hit15 Comment0

Body

[서울=뉴시스]전재경 인턴 기자 = 은혁이 슈퍼주니어의 숙소를 공개한다.

11일 오후 9시1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슈퍼주니어 숙소에 묵게 된 은혁과 가족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집수리를 한 은혁은 4성급 호텔에 버금가는 곳이 있다면서 가족들을 안내했다. 은혁이 가족들을 데려간 곳은 바로 슈퍼주니어 숙소로, 현재 다른 멤버들이 독립하면서 규현 홀로 사용하고 있다고.

은혁은 지방 공연으로 숙소를 비운 규현과 통화해 가족들이 자고 간다고 전했고, 가족들도 “언제 아이돌 숙소에서 자 보겠냐”며 은혁이 스케줄을 나간 사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했다.

그런 와중 숙소가 비어 있는 줄로만 알고 찾아온 슈퍼주니어의 또 다른 멤버는 현관 앞에서 얼굴에 팩을 붙이고 있는 은혁의 누나와 마주치고 깜짝 놀랐다고 한다. 이후에도 은혁 없는 은혁 패밀리와 함께 어색한 시간을 보내야만 했던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22,9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kpopwiz.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