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빅스 (VIXX) - 크리스마스니까 | 가사 (Lyrics)

본문 바로가기

빅스 VIXX

빅스 VIXX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빅스 (VIXX) - 크리스마스니까 | 가사 (Lyrics)

Page info

Writer 낭스월드 Date21-01-20 00:00 Hit112 Comment0

Body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빅스 (VIXX) - 크리스마스니까 | 가사 (Lyrics)

가요계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의 중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세 번째 달콤한 크리스마스 송!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빅스가 총 출동, 2012년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3년째 이어오는 Jelly Christmas, 크리스마스 송]

젤리피쉬 소속 아티스트들이 매년 크리스마스 송을 발표한지 올해로 3년째가 되었다. ‘Jelly Christmas’라는 이름으로 2010년부터 발표한 이들의 크리스마스 송은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의 구성이라는 점에서 항상 화제가 되었는데, 올해는 더욱 견고해진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네임 밸류 만으로는, 모두가 한자리에 모이기도 힘든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는 사실만으로도 충분히 흥분되는 라인업인데, 감미로운 보이스의 발라드 왕자 성시경! 대한민국 대표 명품 보컬리스트, 박효신! SG워너비 출신,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 이석훈! 음악과 연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올해의 핫이슈 보컬 서인국! 데뷔 6개월, 2012년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받은 신예 아이돌 그룹 빅스(VIXX)! 가 그들이다.

매년 ‘Jelly Christmas’라는 이름으로 크리스마스 캐롤을 발표해온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가, 올해는 [HEART♥PROJECT]라는 새로운 이름의 프로젝트를 발표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크리스마스 송을 발표했다. 이번 [HEART♥PROJECT] 프로젝트의 타이틀곡인 ‘크리스마스니까’는 사랑을 고백하기 전 설레는 마음을 따뜻한 선율로 표현한 곡이다. 탄탄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각 아티스트의 개성 있는 음악 스타일이 어우러진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의 조화는 이 곡이 더욱 빛나는 이유이다.

젤리피쉬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선보이는 따뜻한 프로젝트! [HEART♥PROJECT]!!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가 포진되어있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신예 아이돌 그룹 VIXX(빅스)가 올해를 마무리 하는 시점에서 한 자리에 모였다. 그들을 아끼고, 그들의 음악에 무한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의미에서. 모두 10명의 훈남들이 모여 그들의 HEART를 전하기 위한 PROJECT! 이번 겨울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선물 ‘HEART♥PROJECT’로 몸과 마음의 추위를 녹여보는 것은 어떨까.

종합 선물 세트와도 같이 구성된 , [HEART♥PROJECT] 스페셜 패키지. 아티스트를 향한 성원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HEART♥PROJECT] 하트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기획된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젤리피쉬 소속 총 10인의 남자 아티스트들의 종합 선물 세트처럼 구성되어 있다.

2010년을 시작으로 세 번째 이어오고 있는 크리스마스 송, 연말을 따뜻하게 감싸줄 ‘크리스마스니까’.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빅스(VIXX)가모두 참여한 크리스마스 송을 담은 CD는 물론,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은혜로운 슈트’로 주목받았던 젤리피쉬 훈남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화보를 담은 2013년 탁상형 캘린더, 48P에 달하는 고급형 포토 카드, 가로형으로 특별히 제작된 포스터를 특별 제작하였다. 아울러, 촬영 현장의 미공개 영상을 이용한 뮤직비디오와 패키지 구매자에게만 공개되는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을 담은 DVD를 수록,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젤리피쉬 아티스트들도 팬들을 생각하며 모인 그 현장이 어느 촬영장보다 따뜻했고, 즐거웠고, 활력이 넘쳤다는 후문이며, 수록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2012년도 한 해를 마무리 짓는 시점에서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준비한 대형 프로젝트 [Jelly Christmas 2012 HEART PROJECT]는 젤리피쉬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최고의 2012년 연말을 만들어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니까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빅스 #VIXX #가사 #Lyrics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11,7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kpopwiz.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